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가장 중요한 구성요소 중 하나입니다. 고품질 백링크는 오프페이지 SEO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웹 사이트를 운영하고 검색 엔진에서 자신의 홈페이지 노출을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다른 사이트에서 링크를 받는 다는 것은 좋지 않은 평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링크를 판매하여 “스팸” 홈페이지로 간주되고, 이러한 일들이 반복되자 검색엔진에서 실제로 노출 순위를 떨어뜨렸기 때문입니다. 링크를 달아주는 대신 비용을 지불하는 사이트들은 가급적으로 피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한순간에 열심히 만든 홈페이지의 가치가 없어지고 다시 회복하기에는 아주 긴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로 인해 자신의 홈페이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무료 및 유료 백링크를 무시하셔야 합니다.
품질 좋은 백링크를 조금씩 생산하는 습관을 들이면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실제로 원하는 품질의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포워드에서 간단히 세 단계로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구글은 해당 홈페이지의 관련성 콘텐츠를 선호하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이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청중들에게 실제로 가치 있는 것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내에 블로그, 칼럼, 뉴스, 소식, 사회공헌 등과 같은 카테고리를 생성하여 관련 콘텐츠 내용을 추가 하시면서 접근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전달되는 모든 정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지 잘 모를 경우, 다음과 같은 목록을 확인해 주세요.
회사에 콘텐츠가 있어야 배포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회사들이 잘못 생각하는 첫 단계입니다. 콘텐츠는 실질적인 고객들이 만들수도 있고 블로거, 기자, 인플루언서 등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건강한 식사 준비나 요리에 초점을 맞춘 블로거들에게 연락하세요. 여러분은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 블로거들을 통해 나의 제품을 확인하고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연락하는 사람은 누구든 팔로워 수가 많고 당신의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회원인지 확인하세요. 여러분이 콘텐츠를 만드는 능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때 단순히 템플릿 안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하지 마시고, 맞춤형 이메일을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방법은 거의 항상 다른 사람에게 명백하기 때문입니다. 인플루언서가 귀하의 브랜드나 제품을 신뢰하지 않는 경우, 귀사의 홈페이지에 콘텐츠 게시 또는 프로모션을 허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글이 게시되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해당 글을 공유해야 합니다. 현재 온라인 시대에 지식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은 업계 최고의 우위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정보를 공유하면 더 빠른 인덱싱에 도움이 됩니다.
작업이 완료 되었다면 게시자, 블로거 또는 인플루언서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감사의 뜻을 표해야 합니다.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입증되면 콘텐츠는 향후에 다시 공유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목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육성한다는 것은 곧 업계의 리더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순히 링크를 구매하지 마시고, 콘텐츠를 구입하세요.
악성 백링크를 구매한다는 것은 저렴한 길을 택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링크 빌딩은 바로 콘텐츠 생성, 배포, 공유 과정을 거친 빌딩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인기를 얻음으로써 귀중한 리소스 시간과 시간을 다시 증명하게 되고, 검색엔진은 이를 알게 될 것입니다. 악성 링크를 구입하고 스팸 소스가 너무 많은 경우 구글과 네이버는 사용자가 해당 알고리즘을 조작할 위험성이 있다고 간주할 만한 이유가 기 때문입니다.
회사명: 포워드스퀘어
대표자: 김종민
사업자등록번호: 248-01-01836
사업분야: 데이터랩,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 컨설팅, 웹사이트 제작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6, 에이스 K1타워 919호 | 우편번호 : 08503
고객센터: 070-8098-5003
E-Mail: info@fourward.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민
Copyright © 2022 • 포워드스퀘어 (FOURWAR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