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최적화 (SEO)를 작업 하는데는 꼭 전문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SEO 작업을 위한 한 명을 고용하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의 노력을 통해 도달한 첫 번째 스텝에서 한 단계 끌어올릴 준비가 된 기업가들에게, 이제는 DIY (Do-it-yourself) 접근 방식을 벗어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SEO 업체에 합류해야 할 때입니다.
실질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성과 창출에 적합한 SEO 회사를 찾고 고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만약, 여러분들께서 온라인 광고와 SEO의 차이점이 이해가 잘 안되시는 분이 있으시면 먼저 “검색엔진 마케팅 무엇인가요?” 를 확인해주세요.
다음은 현명한 SEO 채용을 위한 주요 팁입니다. 아웃소싱의 장단점을 고려하는 것에서부터 채용 과정 중에 어떤 질문을 해야 할지 아는것까지 입니다.
SEO를 독자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수많은 리소스가 귀사의 웹사이트 자체에 있지만, SEO 마케팅을 아웃소싱하거나 SEO 전문가를 사내에 고용하는 것에도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SEO를 이해하기 위해 200가지의 검색 로직을 공부 하기에는 다소 쉽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와 함께 일하는 것이 노동, 시간 낭비, 불필요한 마케팅을 피할 수 있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SEO 회사를 고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자문하고 있다면, 이점을 고려해 볼 때입니다.
SEO 작업자는 귀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지원합니다.
SEO 회사 또는 컨설턴트를 선택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요구 사항과 목표에 가장 적합한 공급업체를 찾는 것이 주요 목표이므로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효과적인 SEO 제공자 고용 및 활용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포함시켜 귀사가 선택지를 검토하고 적합한 선택을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알고지내는 주변의 사업체나 마케팅 전문가에게 SEO 작업자를 소개 받는 것입니다.
주변 네트워크를 활용 하는 것을 가장 권장 드리는 이유는 SEO 작업으로 인한 결과를 보증할 수 있고, 솔직한 검토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미 좋은 결과로써 보증된 SEO 전문가라면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겁니다.
SEO 기관이나 컨설턴트에게 연락을 취하게 되면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 비용과 해당 서비스에 소요되는 시간에 대한 정확한 견적을 요청해야 합니다. 어떤 전문가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또는 그 비용이 얼마인지에 대해 까다로운 프로바이더는 모두 주의해야 합니다.
괜찮은 SEO 업체는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작업량, 소요 시간 및 비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옵션)은 나중에 논의할 수 있지만, 초기 견적에서는 이러한 추가 기능으로 작업할 때 어떤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공급업체가 “올인원” SEO 패키지를 제안하지만, 단일 솔루션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비판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고객의 특정 요구와 고객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고 있습니다.
SEO 패키지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무엇을 지불하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온페이지 SEO, 로컬 SEO, 기술 최적화, 컨텐츠 생성 또는 링크 구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 소유주는 SERP에서 1위를 차지하기를 꿈꾸지만, SEO는 순위 이상의 위치에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SEO 공급업체는 모든 SEO 전략의 목표가 궁극적으로 기업의 수익을 돕는 것이므로, 단순한 순위 이상의 핵심 성과 지표(KPI)를 살펴봅니다.
이러한 KPI에는 트래픽 번호, 전환율, 잠재 고객 및 창출된 수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EO의 진정한 가치와 SEO 노력의 성공 여부를 측정할 때 이러한 지표가 가장 중요한 이유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계약을 서명하기 전에 잠재 공급업체와 대면(또는 음성 대 음성) 대화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사의 요구 사항에 대해 보다 자세히 논의하고, 질문을 하고, 이 공급업체가 귀사에 적합한지 여부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규 SEO 공급업체와 계약하기 전에, 서비스, 접근 방식 및 고객을 위해 생성된 결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한 초기 조사를 실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 범위를 지정하고, 고객의 추천 사례를 확인하며, 웹 사이트에서 사례 연구를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네트워크의 누군가가 추천하든, 공급업체를 우연히 발견하든, 공급업체의 추천을 확인하여 고객의 업무 방식 및 이전 고객이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것을 즐겼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항상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고객이 트래픽, 잠재 고객 또는 영업의 형태로 결과를 생성했다는 증거도 찾아보십시오.
많은 SEO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콘텐츠를 열람하는 것은 SEO에 대한 접근 방식과 고객과의 협력 방식을 파악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리뷰 외에도 블로그 기사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공유되는 게시물을 찾아 이 제품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브랜드인지 확인해 보세요.
Facebook, Google 및 Naver 리뷰를 검색하는 동안 SEO 사례 연구나 이전 작업의 예를 게시했는지 공급자 웹사이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SEO 연구 지표는 고객 서비스가 실제로 얼마나 노력하며 목표 달성을 하기 위해 움직였는지 여부를 보여 주는 더 강력한 과정입니다.
회사를 조사하는 동안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이 물어보십시오.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분석 해석 방법을 전달하고 있습니까? 성공을 어떻게 평가할까요? 순위가 결정됩니까, 아니면 더 눈에 띄는 데이터에 집착합니까?
이러한 모든 질문은 사례 연구와 웹 사이트 내용을 읽을 때 자신에게 묻는 중요한 질문입니다. 고객의 답변은 서비스에 대한 귀사의 신뢰를 구축하거나 무너뜨려 비즈니스에 적합한 공급업체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겟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네이버/구글애서의 첫번째 페이지 노출”이라는 것과 같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SEO 작업을 통해 현실적인 목표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이러한 내용을 잠재 공급업체와 전달하여 귀사가 달성하고자 하는 바를 고객이 알 수 있도록 하고,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적합한 공급업체는 SEO 목표를 명확히 하고 새로운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은 비즈니스에 현실적인 것이 무엇인지 알고 처음부터 귀사의 기대치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적어도 3개 이상의 업체에게는 비교 견적 및 작업 옵션을 받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SEO 캠페인의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비즈니스 성과를 누가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지 증명하는지가 관건이 되어야 합니다.
회사명: 포워드스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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