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은 무엇을 뜻하나요?
마케팅 용어의 ‘전환’은 홈페이지의 목표를 완료하는 방문자를 나타내는 ‘목적 달성률’ 입니다. 각 웹 사이트의 목표는 다양하기 과정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그에 적합한 목적과 설계가 명확해야 하며 방문자로 하여금 최종 클릭을 유도하는 전략입니다. 전환의 과정은 주로 크게 두가지 형태인 매크로 전환과 마이크로 전환으로 구분합니다.
매크로 전환:
-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입
- 견적을 요청 및 문의
- 서비스를 구독
마이크로 전환:
- 계정 생성 및 로그인
- 전자 메일 내용 받기
- 장바구니에 제품 추가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할 경우 매크로 전환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가 구입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계정을 생성하고 로그인을 하고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하는 과정을 마이크로 전환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CRO는 무엇인가요?
전환율 최적화(CRO)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홈페이지의 목표 전환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프로모션의 모든 CRO 서비스는 매출, 고객 유지 및 수익 증대를 위한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온라인 전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쉽게 말해, 웹사이트에 방문자는 많지만, 반면 구매율 또는 목적 달성을 위한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아 그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을 뜻합니다.
CRO 캠페인은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무엇이 작동 중이고 작동하지 않는지 주의 깊게 파악하기 위해 전문 방법을 사용합니다. 전담 계정 관리자는 사용자가 충성 고객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SEO 또는 PPC를 비롯한 마케팅 전략의 다른 측면도 검토하여 ROI가 크게 나타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