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이 있다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을 이해하고 공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고객의 행동, 즉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는지 여부를 추적하고 이해를 돕습니다. 추가적으로 웹 사이트를 분석하면서:
- 방문자를 이해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 시킵니다
- 인기 콘텐츠를 파악하고 집중할수 있습니다
- 주요 아웃바운드 링크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계기가 됩니다
목표가 정해지면 포워드는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과 결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또한, 우리는 종종 목표들이 여전히 적절하고, 우리가 시행하고 있는 계획이 계속해서 효과적이도록 하기 위해 우리의 목표로 돌아갑니다.
예를 들어, 최근 친환경 장난감 상점에 대한 뉴스레터를 시작하고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자 메일을 캡처하려고 하는 경우 뉴스레터 등록으로 방문을 전환하는 것이 목표 중 하나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면 시작 변환 속도를 추적하고 사이트를 최적화한 다음 새 결과를 원본과 비교하여 최적화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따라 변환을 늘리기 위해 추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웹 분석은 간단히 말해 다양한 웹 페이지에 걸쳐 사용자의 행동과 접근성을 분석하여 데이터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중소기업이든 대기업이든 모든 기업이 먼저 웹사이트를 개설해 운영을 시작하고, 이어 다양한 소셜미디어 계정이 이어집니다.
가장 성공적인 기업은 가능한 한 많은 측정 기준을 추적합니다. 추적 없이는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알 수 없습니다. 돈과 시간을 어디에 낭비하고 있는지, 이것이 어떻게 개선될 수 있는지 보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많은 관리자와 사업주들은 본능적으로 그들의 직감이나 “좋은 느낌”을 주요 사업 결정을 내리기 위해 사용합니다. 웹 분석 기능을 사용하는 이유는 없지만, 왜 웹 분석 기능을 사용해야 할까요?
데이터 지표에는 어떠한 편견이나 기대치가 없습니다. 대신 흑백이며 비교하기 쉽습니다. 웹 분석 기능을 측정하지 않는 경우, 경쟁업체는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에서 암암리에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가용한 데이터의 양이 너무 많아 부담스러워지기 쉽습니다. 반대로 우리는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데이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데이터가 관련이 있는지, 반면 어떤 데이터는 관련이 없는지 파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업주와 관리자는 웹사이트 방문자부터 페이스북 좋아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기능을 통해 무엇이 작동하고 있는지,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On-Site 분석
온사이트 분석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도달한 방문자들의 행동을 분석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경우, 특정 웹 페이지를 다른 웹 페이지보다 더 자주 보는가? 사용자가 특정 페이지를 본 후 사이트를 자주 나가십니까? 사용자가 사이트에 얼마나 머무르십니까? 특정 페이지를 더 자주 보는 것이 구매로 이어지는가?
웹 분석 도구가 제공하는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특정 고객 행동에 집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구매를 하게 되는 사용자와 그렇지 않은 사용자의 페이지 보기 동작을 비교하는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으며, 구매를 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Off-Site 분석
오직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접속한 고객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살 수 있기 전에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가져와야 한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광고, 검색 엔진 배치, 이메일 캠페인에 많은 시간과 돈을 소비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웹 분석 툴은 어떤 노력이 가장 성공적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웹 사이트 트래픽의 출처를 이해하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웹 분석의 주요 내용은 검색 엔진 히트 대 배너 광고 클릭 대 북마크 등 다양한 소스에서 얼마나 많은 웹 트래픽이 발생하는지 보여주는 보고서를 생성하는 기능이다. 훌륭한 웹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보고서를 세부적인 수준으로 볼 수 있다. 어떤 검색어가 웹 방문을 가장 많이 유도하는지,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의 배너 광고에서 가장 많은 클릭을 발생시키는지 알 수 있다.
잘 구성된 웹 분석 툴을 사용하면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매우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그렇게 빨리 하도록 허락했다. 아무리 초보적인 플랫폼이라도 하루도 안 된 정보를 제공한다. 경우에 따라서는 거의 실시간으로 이러한 보고를 받을 수 있다.
FOURWARD + Google Analytics = 성공을 위한 방법을 측정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이고 웹 사이트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얼마나 유용한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쿠키, 브라우저 데이터, 코드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사용자가 사이트에 처음 도착할 때부터 사용자가 떠날 때까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여 웹 사이트와 방문자의 트래픽 패턴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사용자가 찾고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필요한 코드를 삽입하고 보고서를 필터링하여 사용자에게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전략 및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를 고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포워드는 가파른 SEO 및 분석 학습 곡선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비즈니스에 에너지를 쏟을 수 있으며, 적절한 사람이 웹 사이트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습니다. 또한, 웹 트래픽 데이터와 마케팅 효과를 분석하기 위한 최적의 도구임을 입증했습니다. 특정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게 맞춤화된 디지털 전략과 파트너십을 맺고, 투자 수익률이 양호한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On-Site 분석
포워드는 기업의 온라인 분석을 통해 방문자를 추적하고, 동향을 파악하고, 공유할 수 있는 사전 예방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온라인 보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ff-Site 분석
웹 사이트를 제공하는 관련성, 신뢰도, 권한 등이 여전히 페이지의 순위 결정 능력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고 분석하여 웹 사이트의 가치를 증대 시킵니다.
Let’s Make Things Happen
목표 고객이 여러분을 찾도록 만드세요.
업계 선두주자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팀원을 찾고,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웹 사이트 무료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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