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 검색엔진최적화

검색엔진이 페이지를 탐색하고 색인 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와 서버에서 수행하는 최적화 작업을 통해 노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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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rease Brand Awareness

서비스 영역

접근성 (Accessibility)

검색엔진이 효율적으로 크롤링 및 인덱스를 생성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축

컨텐츠 (Contents)

본문 페이지 구조화, 컨텐츠 고도화, 타겟 키워드 반영, 이미지 최적화 작업

신뢰도 (Credibility)

홈페이지 외부 요소 최적화 및 소셜미디어 채널과 연계성 등의 최적화 작업

브랜드 인지도 향상

이제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의 브랜드가 대형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브랜드 구축이 가능한 디지털 시대입니다. 웹 사이트를 생성 하고 상품을 계속 올린다고 해서 사람들이 모여들지 않습니다. 사이트가 제대로

Traffic

방문자수 증가로 인한 매출 증대

웹 사이트에 방문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방문자가 고객으로 전환될 가능성도 높아지게 됩니다. 이는 마치 오프라인 매장에 몰려드는 사람들과 같습니다.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유기적 고객 수요를 창출해야 합니다.

Sales Chart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더 이상 단순한 디지털 시장 옵션이 아닙니다. 디지털 시대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SEO는 수십억 개의 웹 사이트를 온라인에 설치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대상 트래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FOURWARD 에이전시에서는 이 주제에 대해 항상 많은 화제거리와 질문이 있습니다. 특히 타이밍에 말이죠. 검색 엔진에 대한 최적화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이므로 측정 가능한 결과를 얻기 위한 유기적 검색 캠페인에 시간 투자는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이 포함됩니다.

  • 현재 웹사이트 SEO 상태
  • 시장내 온라인 경쟁 환경
  • 진행 가능한 SEO 캠페인의 할당 예산
  • 인터넷 마케팅의 장기적 지속가능성에 대한 여러분의 헌신

SEO에는 웹 사이트 공급 업체가 도울 수 있는 기술적 측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제작은 검색엔진에 맞춰 최적화 한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않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은 6개월에서 12개월까지 소요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정확한 시간은 위에 나열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기적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3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테크니컬 SEO 서비스

여기에는 구글과 네이버 표준에 맞는 웹 사이트 코딩, XML 사이트 맵, 로봇.txt, SSL, 웹 페이지 로딩 속도 등이 존재합니다.

테크니컬 SEO는 전체 SEO 프로세스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테크니컬 SEO에 문제가 있는 경우 웹 사이트의 노력이 기대되는 결과를 생성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테크니컬 SEO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제대로 할 수 있는지 확실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소식은 웹 사이트에 대한 테크니컬 SEO 를 통해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한 후에 특별한 상황이 없는 한 다시 처리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구글과 네이버 같은 검색 엔진의 웹 크롤러(Web Crawler)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사이트를 올바르게 인덱싱(Indexing)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의 총칭입니다. 검색 엔진이 대상 웹페이지를 손쉽게 읽어 갈수 있도록 돕는 것은 인덱싱의 작동 방식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색 엔진은 항상 순위 알고리즘을 수정합니다. 구글 같은 경우는 알고리즘을 1년에 500~600번 정도 변경한다고 생각합니다! 검색 엔진에 보조를 맞추려면 기술 SEO도 계속 변화해야 합니다.

온페이지 SEO 서비스

여기에는 관련 콘텐츠, 적절한 UX, 검색기 의도, 키워드 사용, 웹 사이트 구조, 콘텐츠 구조 등이 포함됩니다. 더 높은 순위를 매기고 더 많은 관련 트래픽을 얻기 위해 개별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관행입니다. 키워드 전략과 국내 또는 로컬 SEO의 경우 SEO 에이전시 전문가들이 귀사 웹사이트의 어느 페이지를 업데이트해야 하는지 조언해 줄 것이며, 우리는 검색 엔진이 각 페이지의 포커스 키워드를 이해하도록 보장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권장 하고있는 Title, Meta Description, Alt Tag 및 H1 Tag를 포함하여 업데이트 및/또는 전략에 추가해야 하는 모든 URL을 매핑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각 페이지는 고유한 제목 태그와 내용을 포함해야 하며, 제목 태그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구글과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이 웹 사이트의 순위를 더 잘 매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h1 머리글은 사용자와 검색 엔진 모두에 대한 페이지 주제를 정의합니다. 태그가 비어 있거나 누락된 경우 검색 엔진은 다른 페이지보다 더 낮은 순위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메타 설명은 구글의 SERP(Search Engine Results Pages)에서 볼 수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귀사의 각 웹사이트 페이지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설명합니다. 따라서, 메타 설명과 함께 관련 키워드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사의 메시지는 명확해야 하며 또한 행동으로의 호출을 포함해야 합니다. 페이지 SEO를 구현한 후 키워드 성능을 분석해 어떤 페이지와 키워드에 상승이 필요한지 판단합니다.

이러한 절차들이 완료되면 귀하의 온라인 SEO를 재평가하고 검사후 발견된 문제를 해결하여 귀하의 최적화가 검색엔진의 최신 알고리즘 변경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되도록 할 것입니다.

오프페이지 SEO 서비스

오프페이지 SEO는 웹사이트 외부에서 발생하는 최적화 기법을 말하며, 전체적으로 SEO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환입니다. 이 과정에서 당사의 SEO 에이전시는 귀사의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조사하여 이러한 키워드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 콘텐츠에는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전달하는 링크가 있으며, 이러한 루트는 귀사에게 더 높은 전환을 일으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오프페이지 SEO 기법 중 하나는 브랜드 파트너십을 통해 링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귀사의 캠페인을 강화할 수 있는 동반자 웹사이트를 확인해야 하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이 포함됩니다.

  • 틈새시장별 블로그 및 콘텐츠 큐레이터
  • 관련 뉴스 웹사이트
  • 무역출판물
  • 포럼 및 온라인 커뮤니티
  • 전문 협회

전문 협회특정 출판사의 요청에 따라, 우리는 각 고객들의 업계를 기반으로 링크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이러한 고품질 링크가 확보되면 검색 엔진에 의해 링크가 인덱싱 되고 등록되도록 해야합니다.

FAQ

SEO (검색엔진최적화)는 웹사이트로 유기적인 방문자들을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구글과 네이버 검색 결과에서 보다 잘 노출될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데 초점을 맞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부를 구성하는 과정입니다.

  • 92%의 사람들은 자신이 검색한 첫번째 페이지 내에서 클릭
  • 6%의 사람들은 자신이 검색한 두번째 페이지 내에서 클릭
여러분의 귀중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네이버와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이 쉽게 찾아내고 정리할 수 있도록 한다면, 더 높은 순위로 보상을 받으시게 됩니다.

그렇게 늘어난 노출은 여러분의 페이지에 더 많은 방문자를 일으킬 것이며, 기업 매출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도 제한된 범위내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로컬 SEO와 같은 지도영역의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소셜미디어 정보와 같은 내용을 함께 기입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크롤링을 하는 ‘구글봇’과 네이버에서 크롤링을 하는 ‘예티’의 기준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용되는 범위가 구글에 비해 네이버는 제한이 많으며, 예티에서 읽어 가는 속도와 성능의 차이점 또한 확연히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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